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맛집

대학로 맛집 - 일본식 돈까스 카레, 샤브샤브 추천 메종아카이, 혜화역 데이트 소개팅 맛집, 가볼만한곳

케일 일상 2023. 10. 25. 17:30
728x90
반응형

명실상부 강북지역에서 데이트 코스로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인 혜화 a.k.a 대학로

연극이면 연극, 맛집이면 맛집

낭만 가득한 마로니에 공원까지

데이트 코스로 제격인 대학로에서

일본식 돈까스 맛있는 가게 알려드릴게요!

메종아카이

메종아카이는 혜화역 4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접근성이 매우 좋은 맛집👏

CGV 옆건물에 위치했고

메종 아카이는 2층이 있어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귀여운 카운터가 반겨주고 옆에

입구로 들어가면 됩니다!

웨이팅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대기명단 확인하고 이름 적으세용 ㅎㅎ


입장!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일본 감성도 많이 느껴져요 👍🏻

주문은 자리마다 있는 키오스크로 진행!

메뉴판

 

아카이는 특별히 샤브샤브와 돈까스가

맛있는걸로 유명해요 👏👏

제가 주문한 메뉴는

- 모듬 카츠동

- 아카이 멘츠 카레라이스

- 소고기 야끼소바

이날은 배가 고픈 상태였기 때문에

메인 메뉴를 3개나 주문!!

얼른 먹고 싶어서 주방만 보고

기다리니까 먼저 물과 식기 세팅해주셨어요

물병도 고급스럽네요 ㅋㅋ

가장 먼저 나온 음식은, 소고기 야끼소바!

맛있는 반찬들과 함께 비주얼 좋은

야끼소바가 나왔네요 크,,,

바로 노른자를 터트리고 쓱쓱 비빌게요

와 향부터 벌써 맛있네요 ㅋㅋ

바로 한입 쏵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

일본 여행온 느낌이 쏵~~

언뜻 보면 간짜장 같기도하네요 ㅋㅋㅋ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아카이 멘츠 카레라이스 🍛

와 진짜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아카이 멘츠 카레라이스는

큼직한 돈까스도 있고 파와 계란

카레가 너무 먹음직스럽게 나와요👍🏻

돈까스 맛집답게 엄청난 두께의 멘치까스

이것도 너무 맛있어요 😍

자 세번째 음식은 대망의 모둠카츠동!!

기가 막히게 잘 익은 안심돈까스를

중심으로 등심카츠, 멘치카츠가

엄청난 비주얼로 등장!!

이 정도 두께를 이렇게

익히는게 바로 프로의 손길 😸

 
 

전 안심 돈까스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고급 와사비를 찍어서 한입

먹으니, 정통 일본 돈까스집에 온 착각

계란과 단호박 튀김도 꿀맛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