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맛집

"서울 호텔뷔페 추천 - 노보텔 앰버서더 동대문 푸드익스체인지" 할인정보, 맥주 와인 무제한 가격, 금액, 가을 외식 맛집

케일 일상 2023. 9. 30. 11:56
728x90
반응형

명절 당일에는 가족들과 식사 한번

하시는 분들 많을거에요!

저는 오늘 노보텔 엠버서더 동대문

푸드익스체인지 뷔페에 다녀왔습니다 👍🏻

노보텔 동대문 뷔페는 20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본래 가격은

성인 : ₩105,000원 이지만

소인 : ₩52,500원

지금 할인행사중이라

성인 가격이 무려 15프로 할인된

1인 ₩89,250원

와,, 이정도면 무저건 가야겠죠?

(일단 10월까지는 주말동안 할인예약이 가능하고 이후에도 할인을 계속 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희는 4명 예약을 했고 오늘 다녀왔습니다

4명이서 ₩357,000원 싸다면 싸고

비싸다면 비싸지만!!

원래가격에서 15프로 할인된 점과

음식들의 고퀄리티인 점을 고려하면

그 값어치가 충분한 것 같아요 😎

🍯 정보

맥주 무한리필 - 1인 ₩5,000원

(한맥 생맥주 제공)

와인 무한리필 - 1인 ₩20,000원

(화이트 레드 2종류 제공)

디저트 아이스크림 : 하겐다즈

 
 

내리면 로비라운지와 리셉션,

수영장, 펍, 레스토랑 뷔페가 있죠

 

저는 저녁 6시 오픈시간에

맞춰갔더니 해가 지고있네요!

수영장에 비친 햇빛도 멋지죠 👍🏻

 
 

멋진 서울 풍경도 한컷 📷


잠시 기다리니, 오픈시간이 되어 입장

 

생각보다 대기중이던 사람이 많았지만

빠르게 입장 🚶‍♀️ 🚶‍♂️

 
 
 
 
 

자리는 안내해주시는 곳으로

착석하는 시스템이고

저희는 창가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ㅎㅎ

바로 음식 보여드릴게요!

와 정말 최곤데요 👍🏻

 
 

육류가 많은 코너에는 LA갈비, 양갈비,

스테이크, 연어스테이크

등등 다양하고 질좋은 음식이 있고

 

회코너도 상당히 좋은 퀄리티의

연어, 광어, 참치, 참치뱃살 등살 등등

너무 신선한 푸드가 가득 👏

제가 떠온 음식들은 바로

아 특히 새우도 굉장히 크고

엄청 맛있었어요 몇마리나 먹었네요

뷔페라면 이정도는 되야죠 ㅇㅈ

통통하고 맛있새우! 🍤 🦐

ㅋㅋㅋ

그거 아시나요!?

여기 디저트 아이스트림은 하겐다즈,,,

하겐다즈가 뷔페에 있다니

말 다한거겠죠? ㅋㅋ

 
 

맛도 무려 4가지!

처음에는 초코, 바닐라, 녹차, 망고? 같은게 있었는데 마지막엔 딸기도 생겼어요!

ㅎㅎ


먹을복있는 저는 옴뇸뇸 😂

디저트도 하나같이 고퀄리티에

맛없는게 없어서

욕심부리다가 배가 터질뻔 했어요

😁

가족들과 연인과 좋은날

맛있는 음식 먹으러 오기에 딱!

 
 

요 망고 푸딩같은것도 굉장히

맛있었고

하겐다즈 딸기맛도 역시 맛나죠 💪

노보텔 엠버서더 동대문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강력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