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맛집

"수유 고기짬뽕, 탕수육 맛집 - 쎄쎄" 코스요리까지 가능한 찐 중국집, 화계역맛집,

케일 일상 2023. 9. 27. 01:01
728x90
반응형

제대로된 진짜 중국음식점

화계역 찐 맛집

너무 맛있어서 꼭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고기짬뽕과 돼지고기가 가득한 탕수육 맛집

쎄쎄

 
 

네이버지도에 검색해보면 동명의 다른가게가

같이 나오는데, 오늘 소개해드리는곳은

화계역 1번출구에서 가까운 곳

강북구 덕릉로이니 헷갈리지 마세요!

 

영업시간

오전 11시30분 ~ 오후8시30분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6시30분)

* 매주 화요일 휴무 *


바로 들어가보시죠

 
 

내부는 중국여행을 온 것처럼

고량주와 여러 중국스타일 아이템이

눈에 띄는 곳이에요!

메뉴판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사진도 참고하시라고 첨부 ㅎㅎ

요리장님이 주방에서 중국말도

하시는 것 같은데 오리지널의 향이 가득!

기대가 됩니다 😸

제가 주문한 음식은

- 짜장밥 ₩8,500

- 쎄쎄고기짬뽕 ₩11,000

- 탕수육 (소) ₩19,000

기본으로 나오는 물도

리얼 찻잎이 들어간 차를 주셨어요 👍🏻 👍🏻

 

찻잎이 들어간 차

사장님께서 이 자리에서만

17년동안 쭉 계셨다고 하네요

중국집 장인이셨어요 👏

아 특히 이곳은 코스요리도 가능합니다!

가족끼리 스페셜한 음식을 드시고 싶을땐

충분히 오셔도 좋을 만한 곳이에요

(사진 하단에 어린이가 그린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ㅎㅎ)


자 드디어, 음식이 등장!

 
 

중국집 기본 반찬인 단무지와 양파가 있고

깍두기도 주셨어요!

(볶음밥을 시켜서 그런가봐요 😁)

 
 
 

음식 비쥬얼이며 퀄리티가

하나하나 다 예술!

메인인 탕수육부터, 이거 장난아니네요 😎

고기 보이시나요!?

겉바 속촉이 제대로 된 탕수육!!

특히, 소스까지 끝장나네요

쎄쎄의 시그니처 고기짬뽕도

향이며, 내용물까지 실해서 군침이 쏵,,

짜장밥도 무시하면 안됩니다!

계란이 반숙으로 올라가서 쓱 비벼먹으면

극락

 

크,, 올해 먹은 탕수육과 짬뽕중에는

여기가 1등입니다

(이전은 기억이 잘 안..난다는..🤣)


리뷰를 쓰면서 또 먹고싶네요 ㅎㅎ

고기짬뽕에는 꽃게, 새우, 볶은야채가 맛을

돋구고 국물이 찐해서 맛있네요

 

전 양파를 좋아해서 중간중간

같이 먹으면 꿀맛 ㅎㅎ

짜장밥은 계란과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짜장소스도 말해뭐해🫡

 

깍두기까지 쵝오!

화계역에는 어렸을때 살았었는데,

이런 맛집이 있는 줄 몰랐네요 ㅎㅎ

앞으로도 종종 방문하겠습니다

강북구에 위치한 정통 중국집

쎄쎄 강력추천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