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맛집

"미아사거리 애완견,묘 동반가능 카페 - 디저트라인업" 길음 카페추천, 브런치 맛집, 무화과생크림 케익, 제철과일 케익추천

케일 일상 2023. 9. 26. 15:59
728x90
반응형

미아사거리와 길음역 사이에 위치한

케이크, 스콘, 브런치까지

다양한 디저트 음식과 분위기 맛집

공간도 넓고 다양한 포토존이 많은

나만알고 싶은 감성카페

디저트라인업

소개해드립니다!

서울 시내 한복판에 해외여행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정말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 오늘 꼭 알아두세요 ㅎㅎ

미아 현대백화점 바로 맞은편이고

버스정류장 내리자마자 보여서 위치 최고 👍🏻

중앙버스정류장(길음2동 주민센터)에 내리면

횡단보도 건너로 이렇게 딱 보입니다

 

영업시간

월 - 금 : 오전 9시30분 ~ 오후 9시

주말 : 오전 10시 ~ 오후 10시

평일과 주말의 오픈시간이 30분정도

차이나니 확인해두세요!


바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입구를 들어가면 생각보다 훨씬 넓은

공간이 펼쳐지는데, 포토존도 다양하고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을 많이 쓰신게 티가 날 정도로 아기자기하고 예쁩니다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

특히 디저트 진열대까지 예술!

 

정말 센스 넘치지 않나요 ㅎㅎ

유럽느낌 한가득!

 
 
 
 

메뉴판 보여드리고 바로주문할게요!

메뉴판

심지어 이곳은 맛있는 케익과 다양한

디저트뿐 아니라 브런치까지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

제가 주문한 메뉴는

- 바질모짜파니니 set ₩12,800

- 무화과 생크림 케이크 ₩6,800

- 레몬파운드 ₩4,000

- 바나나푸딩 ₩5,500

- 올리브바질스콘 ₩3,500

이정도 ㅎㅎ 주문하고

멋진 실내를 보여드릴게요!!

 
 
 

안쪽에도 이렇게 예쁘고 넓은 공간이 있는데,

가장 멋진 포인트는 뒷마당이에요!

야외테라스가 해외여행을 온 것 같이

이국적이고 멋드러집니다 😎

 

뒷문을 열고 나가면 이렇게

멋진 야외 테라스가 쫙 😃

예술이죠? 이거 보고 반해서

와우,, 저희집 고양이 도토리를 데리고

꼭 다시 와야겠다 했습니다 🫡

이곳은 애완동물 동반이 가능한 곳이니까요 ㅎㅎ

미아와 길음쪽 사시는 분들은 좋겠어요ㅠ

이렇게 멋진곳이 가까이 있다니,, ㅋㅋ

밤이 되면 더욱 빛이나죠 😃

 
 

공간 구경하느라, 아직도 음식을 안보여드렸네요

ㅋㅋㅋ

그만큼 좋은 곳이라 꼭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자 드디어 기다리던 음식 등장!!

음식도 동남아 수영장에서 물위에 띄워 먹는

브런치 느낌으로다가 예쁜 트레이에 나오네요

케이크, 스콘 하나하나 이렇게 예쁠 수 있다니

ㅎㅎㅎ 최고네요 👏

케이크는 제철 과일로 만들어서

그때그때 다를 수도 있어요 ㅎㅎ

일단 무화과 합격 👏

역시 브런치 맛집 답게

바질 파니니는 겉바속촉 그 잡채!!

정말 바삭하고 고소해서 한끼로 든든합니다

아메리카노 세트 강추!!

궁합이 너무 좋아요 ㅎㅎ

브런치와 디저트까지 맛있는

길음 디저트라인업! 강력추천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