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맛집

<익선취향 - 핫플레이스 맛집> 음식추천, 가격 메뉴판, 종로 종각 광화문 종로3가 데이트코스 인사동맛집 서울데이트, 소개팅 추천

케일 일상 2023. 9. 12. 22:26
728x90
반응형

익선동이 명실상부 종로 데이트 코스의

중심으로 떠오른지도 꽤나 오래됐죠 ㅎㅎ

주말이면 사람이 가득하고 평일에도

해외 관광객이 많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곳은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익선동 맛집 of 맛집

익선취향

보고가시죠

저는 일요일 점심즈음 방문했는데,

역시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대기를 했습니다

맛집으로 벌써 소문났는지

다른곳보다도 월등히 줄이 길더라구요!

다행인건 생각보다 회전율이 빨랐다는 점

앞에 6-7팀 정도 있었어요

  • 서울에서 맛집 가려면 웨이팅 필수죠 ㅋㅋ(그래도 15-20분만에 순서가 다가왔어요)

줄 서있으면 직원분이 메뉴판을 주시고

선주문을 받으셔서 들어가면 음식이 금방 나와요

- 이것이 빠른 회전율의 비법!? -

메뉴판

대표메뉴

이곳의 대표 메뉴는 바로 위에 사진처럼

3가지가 있어요

저도 대표 세가지를 모두 주문!!

- 회오리오므라이스 ₩15,500

- 통삼겹로제파스타 ₩18,900

- 항정매콤크림파스타 ₩17,900

- 꽃샹그리아 ₩6,500

- 리얼자몽에이드 ₩6,500

(두명이서 무리하게 시켰나봐요 ㅋㅋ 양이 상당해요)

 


입장 순서가 되서 들어가볼게요!

 
 

내부가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느낌이라 굉장히 멋졌어요

특히 천장과 조명이 멋드러지게

잘어울렸어요!

물병 마저도 갬성 가득 👏

 

역시 줄서면서 미리 주문을 하니까 음식이

금방 나왔어요 👍🏻👍🏻

음료 먼저 등장!

꽃샹그리아(왼), 리얼자몽에이드 (오)

자몽에이드는 신선한 자몽이 두껍게

들어가 있어서 정말 상콤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찐 자몽에이드 ㅇㅈ 과일도 따로 빼먹었다는,, ㅋㅋ)

꽃샹그리아는 생각보다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포도주 같은 느낌도 나는데 뒷맛이 깔끔해서

음식 먹다가 중간에 술술들어가요 👏

음식도 바로바로 나왔는데,

사진보다 더 강력한 비쥬얼!!

 

보기좋은 음식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바로 생각나죠 ㅋㅋㅋ

 

음식이 너무 예쁘고 맛있어요 ㅋㅋ

장난 아뉘에요~ 장난 아뉘에요~ 🎵

왜 줄서서 오는지 알겠더라구요 크,,,

쉐킷 쉐킷 해볼게요!

 
 
 

예쁜 회오리오므라이스도 바로 뿌셔! ㅋㅋ

안에는 소고기볶음밥이 있는데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정말 잘 볶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맛도리 인정 👍🏻 😎

다음, 항정매콤크림파스타 쉐킷쉐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