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맛집

<한남동 맛집 - 불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추천, 불래 주차정보, 예약방법, 여름메뉴, 코스요리 전문점, 와인바, 한남와인바, 한남동가볼만한곳

케일 일상 2023. 9. 7. 23:43
728x90
반응형

서울 파인다이닝 맛집알고 계신가요?

파인다이닝이라하면 고급스러운 식사,

비싼식사를 의미하는 단어인데 그만큼

가격도 올라가겠죠?

하지만 제가 가격과 음식 퀄리티까지

모두 만족시킬만한

파인다이닝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불래 [Brulee]

 

불래는 화덕과 나무장작으로,

창의적이며 맛있는 요리를하는 식당이에요!

'Fine dining wine bar'로서 간단하게 와인을

곁들일 수 있는 단품 메뉴도 있어요 👍🏻


주소는 한남대로 18길 28

한남더힐 아파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이고 통창이 설치되어 있어서

밖에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엿볼 수 있네요

관련 정보를 먼저 알려드릴게요!

영업시간

수-금 : 17:00 ~ 23:00

토,일 : 12:00 ~ 23:00

월,화 정기휴무

주차정보

발렛 파킹 - 2시간(4천원)

옆옆 건물의 빵집 Tartine의 발렛부스에 맡기면 됩니다

출차시 영수증 지참필수

 

식사시간

1시간 ~ 2시간 사이

예약방법

캐치테이블 이용


바로 들어가보시죠

계단을 올라와 문을 열고 들어가면,

넓고 멋진 공간이 펼쳐지네요

 

다양한 와인까지 많이 보관돼 있고

인테리어가 파인다이닝 그 자체 😎

 

저는 8시 예약이고 딱 맞춰 들어갔습니다

자리는 입구쪽으로 배정받아서 앉았고

ㄷ자 모양으로 된 테이블이

주방을 감싸고 있는 구조

 

특히, 화덕과 그릴이 인테리어 역할도 하며

바 형태의 테이블로 둘러싸여 있어서

손님 입장에선 마치 요리하는 영화나

쇼를 보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하네요 👏

 

뒷쪽에는 4인테이블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오신분은

이곳에 앉으셔도 좋을 듯 합니다


메뉴판

아시다시피, 불래는 8-9가지의 코스요리(디저트포함)

나오는 불래 다이닝을 메인으로 두고있죠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2023 어느 핫한 날

이라는 주제로 여름 시즌을 대비해 만든 코스요리네요

보통 시즌별로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시는 듯 합니다

가격

1인 - 10만원 (추가메뉴 별도)

와인 메뉴

 
 
 
 
 
 
 
 
 

일부 와인 메뉴


저는 불래 다이닝에서 피자를

추가 했습니다 (₩20,000원 추가)

첫번째 요리부터 만나보시죠

 

훈연으로 향을 입힌 문어 버섯꼬치

향이 너무 좋고 탱글탱글한

문어와 버섯의 조화가 예술!

( 단품 ₩15,000 - 4꼬치)

 

2번(왼) , 3번(오)

2번은 하루동안 숙성시켜서 만들었다고 했었나

그랬는데, 숯행 파스타 크래커로 위에 올라간

노른자 같은게 굉장히 상콤하니 맛을 더해주네요

 

3번은 액체질소로 요거트를 얼려서 뿌려주는데

퍼포먼스도 좋고 맛있습니다

 

 

 

모든 것을 다 설명해드리면 재미없으니,

사진과 포인트 보여드릴게요

 

4번 라따뚜이 , 파마산폼

유명한 라따뚜이와 특별한 폼의 만남!

당연히 맛도 맛있죠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시는

크랩 라비올리

내장으로 만든 소스와 게맛이 잘 어울어지는 메뉴!

6번 한치 카치오페페

한치 카치오페페

불향을 입힌 한치와 카치오페페 소스가 예술

 
 

7번 콜라겐 라구 파스타

도가니 같은 콜라겐이 씹히는 식감과 소스가 대박

8번 양고기

어린양을 써서 굉장히 부드럽고

소스가 잘 어울려서 좋음

추가메뉴 피자!

 

9번 추가 피자

화덕에서 직접 구웠기에 도우가 예술

신선한 토마토와 바질의 조합 최고 👍🏻

 
 

하나씩 접시에 덜어주셔요

 

마지막으로 디저트!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이라해서

아이스크림만 나올줄 알았다면 오해!

특별한 나뭇잎 쿠키와 상큼한 셔벗까지

섞여서 굉장히 밋있었던 메뉴!!

또 생각나는 메뉴중 하나라서 마무리 👍🏻

 

(오른쪽) 짐을 올려놓는 곳

1인 10만원이지만 그 이상의

서비스와 맛,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

특별한 날이나 데이트 코스로 강력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