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맛집

<명동햄버거 - 멜팅소울> 명동수제버거, 롯데백화점본점 맛집,명동 롯데백화점햄버거, 버거챔피언십 우승!

케일 일상 2023. 8. 20. 00:39
728x90
반응형

2023 코리아 버거 챔피언십 우승!

🏆

멜팅소울 버거하우스

가수김태우, 셰프김원일이 함께만든

브랜드로 이름을 알려던 멜팅소울이

그 맛까지 인정받았네요 👏

멜팅소울은 벌써 전국에 6개의 체인점을

갖고있는 수제버거 전문점으로

서울은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만

맛보실수 있어요!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푸드코트쪽으로 가면 찾으실수 있어요 ㅎㅎ


저는 8월 15일 광복절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평소보다 더 많았습니다 😭

한줄로 쭉 늘어서 있길래 깜짝놀라서 ㅠ

바로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

이곳은 오픈키친이라서 만드는게

잘 보이더라구요

열심히 기다리니 어느새 다가온 순서!!

메뉴판

멜팅소울 시그니처 메뉴

*홍게버거*

- 속초 특산물을 이용한 치즈 가득한 버거임

- 홍게 살과 치즈의 맛 풍미가 입안 가득 풍미작렬

- 소고기 패티 외의 다양한 버거를 좋아하시는 분 강추

*더블버거*

- 더블이니만큼 패티 육즙 가득

- 밸런스 조화가 잘 맞는 수제버거

- 패티의 향이 최고


저번에 가장 대표 시그니처메뉴인

멜팅화이트라구버거, 홍게버거를

먹어봤기에, 이번엔 기본메뉴로 주문했어요 😁

바로

- 베이컨 아보카도버거 ₩11,800

- 싱글버거 ₩8,800

- 갈릭프라이즈 ₩5,800

주문!! 하고 받았습니다

너무 맛나보이죠 👏

 

베이컨 아보카도버거는

굉장히 건강한 맛이었어요!

소스가 묻은쪽은 햄버거의

맛이 재대로났지만, 소스가 없는 부분은

야채와 빵의 맛만 났네요 😢

소스가 더 많이 고루 발렸으면

좋았을법 합니다 ㅎㅎ

싱글버거

🍯 꿀팁

- 소스많이 요청하세요


싱글버거는 기본에 충실한 버거로써

패티의 맛과 토마토, 야채만으로

가장 햄버거 스러운 맛이었네요

 

프라이즈도

적당한 갈릭맛에 호불호는 크게 없을 것 같지만

이것도 소스가 더 많았으면 좋았겠단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여러분은 드실때 소스 많이 뿌려달라고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