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맛집

"제주도 최신 기념품 - 수제버터샌드, 생초콜릿 전문점 찰리공장" 동문시장 기념품, 맛집, 맛있는 디저트전문점 추천

케일 일상 2023. 9. 26. 16:13
728x90
반응형

아직도 제주도 파리바게트의

마음샌드 예매하고 힘들게 구매하시나요?

(spc 사건사고 많아서 좀 그렇기도해요..)

이젠 파리바게트 앱으로 힘들게

구매 할 필요가 없음!!

더 맛있고 저렴한 샌드를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드릴게요

찰리공장

보여드립니다!

 

제주도하면 시장 많이가죠

특히, 동문재래시장은 공항에서도

가까워서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데

찰리공장은 동문시장 하천쪽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부터 눈에 확 띄어서 바로 보여요 ㅎㅎ

입구부터 귀여운 m&m 초콜릿들이

맞이해주고 있죠 😁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제주도 기념품으로

이곳만큼 좋은게 없다고 생각해요!!

센스있는 포장이랑 메뉴, 귀여운 상자까지 완벽

들어가볼게요 고고

 
 
 
 

오우 입구부터 제주버터샌드가 쫙!!

펼쳐져있어요 👏👏

찰리공장 버터샌드 특징

- 요거트 크림

- 카라멜 크림

- 고급쿠키

이 3가지가 하나로 합쳐져서 너무 맛나요👍🏻

내부 인테리어는 화려하고 마치

과자의 집이나 영화 찰리의 초콜릿 공장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나요!

 
 

이곳의 진가는 음료와 디저트!!

아무리 좋은 카페도 맛없으면 안가죠

하지만 여긴 맛집

메뉴판

 
 

사진에서 보듯이 여기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가

아이스크림 🍦

- 비정제 유기농 원당

- 천연바닐라빈

- 직접 만드는 정성

이렇게 만들어져서 인기만점 👏

저는 목이말라서 아아주문 😢

아이스크림은 다음에 꼭 사먹으려구요 ㅎㅎ

물론 이것뿐 아니라

- 제주버터샌드

- 수제생초콜릿

2가지 믹스버전으로

총 4박스 구매!!

(한박스 ₩10,000)

 

3박스는 보냉백에 담았고

1박스는 선물용으로 말씀드리니까

이렇게 예쁜 가방에 넣어주셨어요!!

 
 

솔직히 이 가방 동네에서 들고 다니기 편할것 같고

피크닉 나갈때 들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도 가방갖고싶네요


아무튼 버터샌드와 초콜릿을

먹어보겠습니다!

먼저 보냉팩을 열고!

상자 오픈!

 
 

낱개 포장이라 보관과

위생적으로 먹기 너무 최고 👍🏻

포장 제거후 접시에 두고 먹어볼게요!

처음엔 한라봉 생초코릿과 버터샌드 1개씩

맛보았는데 크,,, 그저 감탄

아니 생초콜릿 진짜 최고급이네요 👏 👏

약간 쌉쌀한 카카오의 맛과 적당한 달콤함이 예술

거기에 한라봉 맛까지 쓱 스쳐가는데 기가막히네요

버터샌드도 너무 맛있어요 👍🏻

다른 지역샌드에서 먹었을때보다

요거트크림이 들어가서 훨씬 제 취향에 맞았어요

당이 떨어졌는지, 한라봉생초콜릿 먹고

다크생초콜릿까지 흡입!!


여기가 제주 기념품으로 사온 것 중

제일 맘에 들었어요 ㅎㅎ

포장이며 쿠키, 초콜릿 맛까지 예술!

 
 
 

맛있게 먹는법 참고

여러분도 꼭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