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맛집

"익선동 데이트 소개팅맛집" 월드챔피언의 수제맥주 전문점, 종로술집, 종로 피자, 치킨맛집

케일 일상 2023. 10. 9. 23:46
728x90
반응형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 집중!

4대륙 265관왕까지 한 맥주의 달인

와인같은 맥주부터 벨기에 🇧🇪 스타일 맥주

등등 다양한 스타일을 고르는 재미까지

아트 몬스터 익선점

추천드립니닷

 
 
 

아트몬스터는 맥주대회에서 셀 수없이

많은 상을 휩쓴 월드 챔피언의 대표 맥주들이

있는 곳입니다 👍🏻

내부로 들어가면 수많은 상패들이 쫙!

251관왕 수상 내역 (지금은 265관왕)


익선동이 젊은층의 대표 데이트 코스로 자리잡은 만큼 개조 한옥 스타일로 분위기 좋게

만든 가게들이 많은데, 아트몬스터 또한

개조한옥 스타일로 잘 꾸며놨습니다

특히나 가운데 지붕과 큰 나뭇잎이

잘 어울려서 맘에 들었어요 ㅋㅋ

 
 

화초들이 잘 자라도록 따듯한 조명까지

인테리어로 잘 어울리네요 😁

메뉴판

 
 

맥주 설명

월드챔피언의 수제맥주 전문점

아트몬스터는 17년도에 처음 양조장이 개설된 이후 2018년부터 2023년까지 5년간

세계 맥주 대회를 휩쓸며 265관왕을 차지했기에 진정한 월드챔피언 타이틀을 달 수 있는 곳 입니다

일단 주문을 해볼게요!

주문대

주문은 주문대에서 하면 됩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 순살반반치킨 (후라이드+ 바베큐핫) ₩18,900

- 피자아몽 ₩15,900

- 트러플 감자튀김 ₩11,000

- 이태원프리덤 스몰 ₩6,000

- 창세기 스몰 ₩7,000

맥주는 주문하고 바로 따라주셔요!

 
 

일단 맥주먼저 받아왔습니다

크,, 때깔이 너무 곱네요!

긴컵이 이태원프리덤(415ml)

작고 둥근게 창세기 (340ml)

바로 한잔 들이켜보겠습니다 ㅋㅋ

 

 

크~~ 정말 맛있네요!

제가 선택한 맥주 둘다 강추입니다

이태원프리덤은 설명처럼 바나나향이 싹

들어오고 부드러운 밀맥주 스타일이고

창세기는 정말 와인같은 느낌이에요

상콤달콤하니 처음먹어보는 맥주 스타일!

추천ㅇㅈ 👍🏻

자 이번엔 드디어 메인메뉴!!

치킨과 피자 🍕

어떤 말이 더 필요하리오 😎

피자는 베스트 메뉴라서 역시 맛있었어요

화덕피자답게 쫄깃한 도우와 신선한

재료료 간강한 느낌 한가득!

치킨은 가마솥에 튀겨서 그런지

바삭하고 옛날 오리지널 스타일이라

맥주와 환상궁합이었어요

특히 저는 피자의 쫄깃한 도우와

100% 천연 모짜렐라 치즈, 생파마산 치즈

루꼴라 모두가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먹다가 추가로 감튀까지 주문했어요!

 
 

감튀는 트러플오일을 쏵 뿌려줘서

고소하고 바삭했어요 👍🏻

그리고 같이 나온 소스도 맛있어서

전 치킨까지 찍어먹었습니다 ㅋㅋㅋ

 

크,, 여기 안주도 너무 맛있고

챔피언의 수제맥주집답게

맥주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

저도 맥주를 좋아해서 정말 많이 먹어봤는데

아트몬스터 익선점은 한손에 꼽을 만큼

맛집입니다 💪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