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맛집

노원역 맛집 점심 저녁 추천 - 도리연닭도리탕 식사와 술까지 편하게, 순살 닭볶음탕

케일 일상 2023. 10. 11. 22:35
728x90
반응형

한국인이라면 닭볶음탕 좋아하시죠!

보통 닭볶음탕하면 뼈가 있는

닭으로 요리를 하는데,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곳은 순살 닭도리탕이 있어요 💪

대박이죠

도리연닭도리탕 노원점

 
 

노원 닭볶음탕 맛집인

도리연닭도리탕은 예전에 유명했던 또와 순두부 수제비 건물 2층에 있어요!

문화의거리에서 순복음교회 방향으로

걸어가면 보입니다 👍🏻

바로 들어가보겠습니다

2층에 오픈형 창문이라 너무

쾌적하더라구요 👏

 

창가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메뉴판

저는 오늘 맛보려고했던

- 순살 닭도리탕 (대) ₩40,000

- 공기밥 2개 ₩2,000

주문!


밑반찬은 처음엔 다 깔아주시고

추가로는 셀프코너에서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밑반찬이 다양하진 않지만 딱 적당하게 있었습니다

셀프바 메뉴로는

- 순두부, 김치, 단무지, 냉콩나물국 -

전 개인적으로 순두부를 좋아해서

많이 먹었네요 🤣

자 드디어! 메인메뉴인

순살 닭도리탕 등장 굿굿

처음에 나왔을때는 어느정도 끓여서 나오고

떡과 야채를 먹고 있으면 된다고 안내해주셔요!

사진처럼 초시계 세팅해주시고 가시는데,

뒷면이 자석이라 테이블에 잘 붙네요 ㅋㅋ

초시계에 맞춘 2-3분 정도가 지나야

닭을 먹을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긴 기다림은

음식을 눈앞에 두고 기다릴때죠 ㅋㅋㅋ

그렇게 길고긴 시간, 마의 3분을 겨우겨우

넘겨서 삐리리릭 삐리리릭 초시계가 울리면

젓가락으로 순살닭을 공격!!

 

공격하자마자 대성공 입니다 👍🏻

메인메뉴인 순살 닭도리탕을 먹었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네요 크,,,

인정 오케이!👌

특히나 이 순살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는

닭다리살 부위만 사용해서 너무 맛있네요

 
 

전 밥이랑 김치랑 먹었는데,

이건 역시 말해뭐해죠 환상의 궁합👍🏻 😎

강추

그리고 또 하나 추천하는 조합

 
 

바로 순두부와 같이 먹는 이 조합

제가 좋아하는 맛중 하나죠 크크

특히, 이 도리연닭도리탕 노원점의

순살 메뉴는 양이 많아요 👍🏻

 

제가 주문한 대자는 3-4인분 양으로

순살 닭이 무려 1kg 이상 들어갑니다

😲

중자 2-3인분은 순살이 700g 들어가네요

저는 잘먹는 편이라 2명이서 대자를 다 먹었지만,

보통 드시는분들은 중자에 볶음밥까지

드시면 아주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노원에서 술한잔 하실분들이나

맛있는 닭볶음탕으로 식사 제대로 하실분들

무조건 여기 가보시길!!

가성비 완벽하고 양도 많고 안갈 이유가 없네요

순살 닭도리탕 어디가서 드셔보셨나요?

여기

도리연닭도리탕 노원점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