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맛집

"운치 주차장 정보 성신여대 맛집 추천" wnch 성신여대 데이트코스맛집

케일 일상 2024. 1. 1. 23:32
728x90
반응형

연말을 맞아 가족 외식할겸

성신여대 맛집을 찾아 다녀왔습니다

운치라는 이름으로 네임값하는지 보시죠

일단 외관은 합격입니다 ㅋㅋ

아주 예쁘고 트리도 멋지네요

포토존 ㅇㅈ

밑에 와인병까지 센스있게

둘러놓았네요 👍🏻 👍🏻

외관 창문에는 선물포장까지 🎁

완벽하게 겨울에 맞게 잘 꾸며져있어요


운치 주차 정보

운치는 서울시내에 있음에도 주차가

가능한 식당중 하나!!

주차장이 건물 뒷편에 있으니 그냥 가도 되지만

가시기전에 미리 전화로 물어보고 가셔도 좋아요


맛집으로 소문났는지, 사람도 가득

테이블 세팅도 너무 예쁘게 되어서

완벽

 


\

뇨끼

뇨끼는 특이하게 당근소스로 만들었는데

마치 스프먹는것 같이 크림이 예술입니다

시그니처느낌이 나는 메뉴!!

꿀맛 ㅇㅈ

오일

오일은 운치의 시그니처 메뉴!

답게 역시 그냥 꿀맛 ㅎㅎㅎ

다 시키세요 ㅋㅋㅋ

구운 항정살과 묵은지 치미추리소스

항정살이야 당연히 너무

맛있고 소스도 독특하니 맛났습니다 ㅋㅋ

김치볶음밥

차돌박이와 페퍼로니를 넣어 볶은

밥에 고다치즈 에그 스크럼블을 올려서

맛없없 메뉴죠 ㅋㅋㅋ

이것도 진행시켜!

막내의 따듯한 치킨 크림스튜

이것도 강력추천 메뉴중 하나

양도많고 맛도 있어서

해장용으로도 좋고 ㅎㅎ 그냥 국물요리 느낌으로 하나 같이 주문하세요

비스큐 크림파스타

갑각류로 소스를 낸 기가막힌 메뉴 ㅎㅎ

걍 고고


오늘 운치에서 왠만한 음식

다 먹어봤는데, 맛없는 음식이 없었어요

다 존맛탱 ㅋㅋ

여러분도 소개팅하거나 데이트할때

오시면 필승전략이 될겁니다

성신여대 운치 맛집 인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