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맛집

"창동 주차장 있는 엘리지앙 베이커리 추천" 소금빵 맛집 쌍문 카페추천 도봉구 대형 미팅공간 단체인원 갈 수 있는 공간

케일 일상 2024. 1. 16. 21:16
728x90
반응형

서울 도봉구 창동에 정말 유니크한

인테리어의 대형카페를 발견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립니다!

쌍문 창동 사이의 창동고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Tel. 0507 - 1438 - 8836

이름은 엘리지앙 베이커리카페

이곳이 유니크한 이유는

1층과 2층에 대성하우징 인테리어 업체에서

같이 운영하는 곳이라

3층에 위치한 카페 인테리어가 특별하기 때문!

주차장 정보

- 1층에 바로 위치

서울 한복판에서 주차장이 있는 카페는

굉장히 드물죠 ㅎㅎ

주차장까지 완벽하게 갖춘 엘리지앙

저는 이곳이 첫 가게인줄 알았는데,

포천에도 지점이 있더라구요 👍🏻

꿀팁 🍯

1. 주차장에서 화물겸용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편해요!

카페는 3층에 있는데, 주차장에서

올라가면 4층정도 높이 ㅎㅎ

 

2. 이벤트 참여

- 영수증 리뷰하면 소금빵 1개무료!

- 인스타에 예쁜사진을 올리면 1만원 추첨 등록!

 
 

영수증 리뷰같은 경우는 무조건 추천 드려요 👍🏻


바로 들어가볼게요!

 

처음에 엘베에서 내려 입장하면

카운터 쪽이 나옵니다 ㅎㅎㅎ

베이커리 빵집 답게 🍞

- 당일생산 당일판매원칙

- 프랑스 최상급 우유 100% 자연재료로 만든

레스큐어 버터 사용!

역시나 빵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ㅎㅎ

다양한 종류에 가격도 정말 착해요 👏

이정도 가격에 이런 퀄리티면 정말 말 다했네요

 

역시 돈은 쓸때 재밌어요 ㅋㅋ

마치 빵 천국에 온 느낌이죠 😆

음료 메뉴

쌍문 창동 대형카페 베이커리카페

엘리지앙은 시그니처 음료도 있는데

엘리이앙 포레스트

- 체리과즙이 들어간 라떼st,

오렌지 피나 콜라다

- 오렌지에 코코넛과육이 들어간 주스


제가 주문한 것들은

- 엘리지앙 포레스트 ₩6,500

- 오렌지 피나 콜라다 ₩6,000

- 트러플 치즈 치아바타 ₩3,800

- 트러플 먹물 소금빵 ₩3,000

- 코코넛멜론빵 ₩3,500

- 인절미빵 ₩3,000

- 감자소세지빵 ₩5,200

- 초코 크림 팽 오쇼 ₩4,200

눈이 돌아가서 엄청 골랐네요

ㅎㅎㅎ


자 이제 들어가서 자리를 잡을게요!

와 실내에서 불꽃놀이를 하는 것처럼

예쁜 조명이 가득해요

뿐만아니라 인테리어 업체답게

화장실 욕조 타일등을 구경하고

상담까지 할 수 있어요!

가격도 곳곳에 붙어 있어서

편하게 둘러보기 딱입니다

세면대 옆에서 커피 마시는 컨셉

유니크하죠 🦄

 
 

 

저도 집이 생기면 이런 인테리어로

꼭 해봐야겠습니다 크크

도봉구 쌍문 창동에 이런 멋진 카페가

생기다니 그저 감사할따름이네요

진동벨이 🛎 울려서

음료를 가져오겠습니다

하나하나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ㅎㅎ

영롱한 맛있는 빵들 😃

1. 트러플 치아바타 갓 나와서 너무

따끈따끈 맛있었어요 👍🏻 👍🏻

 
 

가격도 너무 착해서 강력추천 👍🏻

 

보기만해도 너무 맛나보이죠? ㅋㅋ

빵은 모두 착한가격에 고퀄리 핵존맛탱으로

강력하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크기도 기본이상

셀프포장대에서 편하게 포장해 가셔도 굿

 
 

인테리어도 멋있고 독특하며

넓고 쾌적한 대형카페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