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뉴스

<얼굴에 똥칠당한 어린이집교사 - 또 학부모 짓> 시간이 갈수록 학부모라는 탈을쓴 짐승들이 활개치네요, 똥기저귀로 얼굴을 맞고 칠까지 당한 선생님의 타락한 인권

케일 일상 2023. 9. 15. 17:41
728x90
반응형

지난 9월10일 오후4시쯤

어린이집에서 일을하는 50대 교사분께서

학부모라는 40대 인간에게

애기 똥을 얼굴에 발리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출처. sbs뉴스

출처. sbs뉴스

 

40대 학부모는 어린이집에 일을하고 있는

교사 선생님께 쓰레기짓을 했는데요

그 이유는 교사 선생님이 잠시 자리를

비운사이 같은 교실에 있는 B 어린이가

ㅆㄹㄱ 학부모 자녀인 A씨 자녀의 목 부분을

꼬집은 것 인데요

이에, 사과의 뜻을 밝히고 병원까지

찾아간 원장님과 선생님에게

학부모라는 인간말종은 선생님을 화장실로 데려가 똥기저귀를 교사 선생님 얼굴에

바르고 때렸다고 합니다

참나..

출처. sbs뉴스

 

출처. sbs뉴스

애기들끼리 있는 사고를 가져다가

선생님 탓으로 돌리며 이런 말도 안되는

행동을 하는게 사람새끼인지 궁근하네요

더욱이 문자로 선생님을 악마라고 칭하며

악마에게 치료비 청구 합니다라며

100만원을 요구했다네요 ㅋㅋㅋ

앞으로 더 나온면 더 청구한다는 말과 함께

출처. sbs뉴스

어린이들은 아직 성숙하지 못하고

당연히 서로 놀고 장난치다가 다칠 수 있는건데

그걸 선생님 탓을 하며 인분을 얼굴에

바르고 돈까지 청구하는건

그 학부모의 인성이 원래 똥덩어리라서

그런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