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뉴스

"남현희가 믿은 전청조 고추" 사기꾼 전청조의 노력, 남현희는 피해자 코스프레 모른다 몰랐다시전

케일 일상 2023. 11. 1. 23:38
728x90
반응형

남현희가 믿은 전청조 고추 🌶 라는 글도

웃깁니다 ㅋㅋㅋ

 

출처. sns
 
 

 

40넘게 살면서 이런걸 믿고 모른다고, 몰랐다고 발뺌하다니 참 한심스럽네요

 

팬싱만 잘하면 뭐합니까 다른 창은 구분도 못하는걸 ㅋㅋ

 

전청조의 고추라는 인터넷 기사가 이렇게 또 웃음을 주네요

역시나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네요 😆

 

역시 프로 댓글러들이 가장 유쾌하고 재미나네요 ㅋㅋㅋㅋ 청조햄 쾌락없이 봉사했다니 ㅋㅋ

역시 사기도 노력이 다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