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뉴스

남현희 공범의혹 - 피해자코스프레, 인스타자랑 전청조가 사준 명품 차량 벤틀리, 가방 옷 등등 전청조 쌍둥이설

케일 일상 2023. 11. 1. 20:41
728x90
반응형

남현희는 본인이 전청조가 여자임을

알고 현재 남성으로 성전환수술을 한 것으로

알고 만났다고 인정했죠

하지만 남현희도 재벌3세 사기꾼 전청조의 돈을 노리고 만났다는 정황이 여기저기 드러나고 있어서 공범까지 있는 의혹입니다

 
 
 
 
 

먼저 유튜버 카라큘라가 정리한 내용을 보면

남현희는 전청조로부터 고가의 벤틀리 차량을

선물로 받고 ㅋㅋ 벌써 웃기죠

 

이하 수도없는 명품들을 선물 받았다고 합니다

 

나이가 40대인 남현희가 바보도 아니고

20대 전청조를 만나는 것 부터가

이미 정상적인 시작이 아니었고

기저에는 전청조의 배경, 재벌3세라는 부자

사기꾼의 이미지를 믿고 만남을 가졌다고 밖에 볼 수 없죠

 
 
 
 

사진을 순서대로 보시면, 카라큘라 유튜버가

하나하나 따지면서 의심을 확신으로 만들어주고 있죠

 

 

 

남현희는 공식 인터뷰를 통해 그저 피해자인척

몰랐다고만 발뺌하는데, 이건 모르는척 하는거지 몰랐던게 절대 아닙니다

사기꾼의 피해로 돈을 잃은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는데, 그 돈을 거저받은 남현희는

피해자가 아닐겁니다

 

네티즌들의 정리와 멘트도 살펴보시죠

그리고 이하 남현희 인스타 sns 를 통해

본인이 자랑한 사진들 보시죠

 
 
 
 

아주 신났죠? ㅋㅋㅋ

20살 가까이 어린 남장여자인지 여장남자인지

이상한 애하고 만나면서 출처도 모른다는

 

검은돈을 이렇게 신나게 자랑하네요

얼굴도 참 똑같이 생겨서 ㅋㅋ

끼리끼리 만나 서로 사기치려던 것

아니었을까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