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뉴스

"박지윤 최동석 이혼 - 결혼 14년만에 파국" 이혼조정신청서 제출 확인 자녀는 남아1 여아1 2명 남매, kbs 아나운서부부 이혼

케일 일상 2023. 11. 1. 23:32
728x90
반응형

아나운서부부로 유명한 박지윤 최동석

이들은 kbs 아나운서의 입사동기로 만나

결혼에 골인

현재 슬하에 1남1녀의 자녀가 있다

출처. 더팩트

 

이하 뉴스기사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이 남편 최동석과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더팩트> 취재 결과, 박지윤과 최동석은

현재 이혼 절차를 밟고 있으며,

최근 이혼 조정신청서를 법원에 제출했다

박지윤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31일 <더팩트>에 "박지윤이 이혼을 결정한게 맞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입장을 통해말씀드리겠다"고 전했다.박지윤과 최동석은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로 인연을 맺은 후 사내 연애를 시작했다.

이후2009년 11월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었다

이듬해 10월에는 첫째 딸을 품에 안았다 이후 2014년 둘째 아들을 품에 안으며 단란한 가정을 꾸렸다

출처. 더팩트

앞서 박지윤은 남편 최동석의 건강 문제등으로 인해 가족들과 제주도에서 거주 중이라고 밝힌바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결국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게 됐다

2008년 프리랜서로 진출한 박지윤은

'스타골든벨''스토리 잡스' '썰전' '로맨스가 더 필요해' '엄마의 탄생' 등의 진행을 맡았으며,

추리 예능 '크라임씬'을 통해 활약하며

많은 매니아층 형성을 이끌었다

 

출처. sns 어그로 사진

이에 네티즌들의 반응입니다

댓글 같이보시죠

​아이들이 안타깝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