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정보

"서울 무료공연 축제 정보 - 노원 댄싱노원" 가수 출연진 정보, 날짜, 시간표 스케쥴, y 윤도현, 바다 축제시간표, 주말 무료공연

케일 일상 2023. 10. 3. 22:06
728x90
반응형

어느덧 가을 날씨가 물씬 풍기네요 🍂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추석명절 연휴가

끝나는 마지막날입니다

그래도 이번주는 3일만 일하면!!

다시 주말이 오죠 ㅎㅎ

오늘은 주말에 즐길 좋은 무료 공연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이번주 주말 노원구에서는

댄싱노원이라는 행사가 진행됩니다!

출처. 댄싱노원 홈페이지

날짜

2023.10.07 (토) ~ 10.08 (일)

장소

노원 롯데백화점 앞 사거리 ~ 순복음교회 앞까지

큰 도로 555m

출연진

- YB (윤도현밴드)

- 바다

- 아트스트릿

- 퓨전엠씨

- EDM 산초

- EDM 정민혁 & 꽃핀 DJ

위 표에서 보시듯, 유명한 가수 중에

바다는 토요일, yb 윤도현밴드는 일요일에

공연을 합니다 😎

팬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은 날짜에 따라 뭐가 다른지

알고 가시면 도움이 되겠죠 👏

일정표 크게 보여드릴게요!


10월 7일 토요일

출처. 댄싱노원 홈페이지

10월 8일 일요일

정확힌 시간까지 알고 가면

더 효율적이게 즐길 수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


장소에 대해서도 큰 도로라고 하면

모르실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지도 첨부!!

댄싱노원 공연장소 지도

행사 위치 지도

행사 부스위치와 무대위치까지

잘 파악하셔서 즐거운 공연 즐기시길 바랄게요

 

귀여운 댄싱노원 전용 캐릭터까지 보고가세요 ㅎㅎ

출처. 댄싱노원 홈페이지

무브, 불암산 타이거, 수락문, 화랑트레인, 퀸 태릉

ㅋㅋㅋ 이름까지 센스있게 잘 만들었네요 👏

서울 무료공연 잘 즐기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