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정보

"toss 토스 추석 복주머니" 명절 용돈받기, 토스통장, 세뱃돈 받기, 명절 이벤트 댓글 모음 링크 모음

케일 일상 2023. 9. 27. 22:57
728x90
반응형

토스 이벤트가 시작됐습니다!

명절을 맞이해서 복주머니를

뿌리고 있는데요 ㅎㅎ

** 토스 통장이 있어야 가능 **

위치 찾는방법

- 오른쪽 하단에 전체메뉴 클릭

- 진행중인 이벤트

- 복주머니 선물하기

 

남이 준 링크를 누르면

돈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한번에 10원에서 20원정도씩 잘 나오고

많이받으면 1-2원정도 나옵니다 ㅋㅋ

 
 

이런식으로 복주머니 열어보기를 누르면

돈이 나오는데,

이 돈은 고스란히 나의 통장에 쌓여요

저같은 경우는 500원이 쌓였죠 ㅋㅋㅋ

여러분도 바로 시도해보세요!

아래에서 링크 드릴게요!


*댓글에 여러분의 공유 링크를 남기세요*

다른사람이 내 링크를 통해 돈을 받으면 나한테도

약간의 돈이 들어와요 ㅎㅎ

이렇게요

 

괜찮죠? ㅋㅋㅋ

여러분도 바로 도전하세요!!

링크

추석맞이 복주머니 받아가세요 🍀

돈과 덕담이 들어있어요!

https://toss.im/_ul/RgT2Rpq

 

추석 복주머니 열어보기

주머니에 돈과 추석 덕담이 들어있어요

og.tossbank.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