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정보

"필름카메라 사용방법 - 사진인화비용" 인화꿀팀, 필카사용법 정보, 사진관 사진인화 비용, 필카 사용하기 다 알려드립니다

케일 일상 2023. 9. 26. 15:22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필름카메라를 📷

사용하게 되었는데,

어떻게 쓰는 건지 모르시다면!!

알려드릴게요

 
 

저는 EQL 필름 카메라를

썼는데, 처음에 헷갈려서 헤맸어요 ㅋㅋ


사 용 법

1. 필름 카메라 전면에 번개모양 버튼

꾹 누르고 있으면 (기기에따라 약간 다를수 있음)

2. 위쪽에 작은 구멍을 통해 빨간

불빛이 들어와요

3. 셔터 버튼으로 원하는 사진을

찰칵!! 찍으면 끝 👏


 

저는 총 18장 짜리였는데, 16장 받았어요!

사진점에 맡기니 그렇시더라구요!

필•카는 불량이 많다고,,

단 점

1. 생각보다 인화가 안되는 것들이 많다

2. 조금만 어두워도 잘 안나와서 밝은 곳에서 찍어야 한다!

개인적으로

카메라는 개봉해서 사용하기 시작하면,

최대한 빨리 찍고 맡기는게 좋은 것 같아요!

(3-4일 안으로)


가 격

인화 하는건 보통 사진 1장당 천원이에요!

: 저는 총 1만6천원 냈어요

오랜만에 쓸 일이 생기셨다면,

카메라 찍는 감성도 있고 재밌게 찍을 수 있으니

잘 사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