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정보

<4호선 서울역 공항철도 타는법> 김포공항, 인천공항 가는법 서울역 공항철도 막차시간, 엘레베이터위치 🍯 꿀팁[출처] <4호선 서울역 공항철도 타는법> 김포공항, 인천공항 가는법 서울역 공..

케일 일상 2023. 8. 30. 12:13
728x90
반응형

요즘은 공항철도가 너무 잘되어있죠!

정말 이른 새벽시간이 아니라면

왠만한 오전시간 비행기는

공항철도를 이용할 수 있을거에요!

오늘은 4호선에서 서울역을거쳐

공항철도 타는법 보여드릴게요!

오이도행 기준으로 빠른 환승구간은

8-1 이에요! 내리면 이렇게 보여요 ㅎㅎ

그럼 바로 계단으로 올라가시면돼요!

 

올라가면 왼쪽으로 가라고

기둥에 안내표지판이 보이죠!

안내를 따라 쭉 이동하면


 

이렇게 에스컬레이터가 보여요!

공항철도 서울역 막차시간 확인 ✔️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환승구간이 보입니다 ㅎㅎ

 
 
 

이곳은 환승 개찰구라서

금액이 추가되지 않아요!


이제 길을따라 쭉 직진하면!

한번 더 에스컬레이터가 나와요 💪

 

여기만 내려가면

진짜 공항철도를 만날 수 있는

지하7층 높이의 ㅋㅋㅋ

에스컬레이터 , 엘레베이터를

타셔야합니다 😁

🍯 여기서 꿀팁!!

 

방금 전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려오면

길끝에서 바로 오른쪽에 엘레베이터가 위치!

ㅎㅎ

모르는 분들은 왼쪽으로 가서 바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하는데, 그러면 오래 걸릴수 있어요!

(물론 엘베도 대기인원이 많으면 비슷)

근데 지하7층까지 내려가야해서

저는 엘베추천!!

 

이제 엘베 타고 내려가면

바로 공항철도 !!


 

마지막 🍯 꿀팁으로는

공항철도타고 김포공항에 내렸을때

엘베는 1-2, 2-1 이쪽에 있어요

내리자마자 바로 엘베타기 가능!!!


실시간 검색순위

기프티콘 할인받기

https://kaledays.tistory.com/17

 

 

<일상카페 추천인코드 어플 - 앱 기프티콘 할인> 꿀팁!! 모바일쿠폰 할인, 일상까페 강력추천

​ 요즘 제가 가장 실용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어플! 일상카페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이 어플의 장점은!!​ ​ 1.할인받은 가격으로 선물 및 구매가능 2. 선물 받은사람이 굳이 앱설치 안해도 쿠폰

kaleday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