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정보

<착한마일리지신청 방법 - 운전 꿀팁> 면허증만 있다면 무조건 신청! 서울시 운전 적립금, 정부24

케일 일상 2023. 8. 20. 01:06
728x90
반응형

운전면허증 대부분 갖고 계시죠?

그러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이 제도 꼭 신청하세요💪

착한운전마일리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착한운전마일리지는 해마다 약속을

지키면 마일리지가 10점씩 누적되는 시스템!

이렇게 모인 마일리지는

실수로, 교통법규 위반하고 벌점이 쌓여

면허정지 위기에 처했을때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면허정지 위기에서 벗어날수 있다는점


신청방법

- 정부 24 로그인!

- 검색창에 '착한운전마일리지' 검색

- 신청하기 클릭!

 

 

 

또한 검색후 신청하기 누르기전,

밑에 보면 내 마일리지 확인하기도 있어요!

 

 

여기서 내 마일리지 확하면 됩니다 ㅎㅎ

그럼 저처럼 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가능!

저는 10점이 있다고 나왔습니다💪💪

다양한 사용처가 생기면 또 알려드릴게요 ㅎㅎ


실시간 검색순위

기프티콘 할인받기

https://kaledays.tistory.com/17

 

<일상카페 추천인코드 어플 - 앱 기프티콘 할인> 꿀팁!! 모바일쿠폰 할인, 일상까페 강력추천

​ 요즘 제가 가장 실용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어플! 일상카페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이 어플의 장점은!!​ ​ 1.할인받은 가격으로 선물 및 구매가능 2. 선물 받은사람이 굳이 앱설치 안해도 쿠폰

kaleday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