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정보

<힐링드림 족욕 - 불암산 산림치유센터> 물치유, 발마사지, 건강 프로그램 , 힐링아카데미 시간, 가격 정보

케일 일상 2023. 9. 5. 11:48
728x90
반응형

입추와 처서 지나고 어느덧

열대야도 식어서 사라졌죠

밤이면 선선한 공기를 마시며

산책하기 아주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이번에 우연히 불암산에 갔다가

치유센터에서 족욕까지 하고왔는데

너무 괜찮아서 추천드립니다!

불암산은 경기도와 서울을 잇는

높이 530m 정도의 바위산인데요!

국가에서 이곳에 치유센터를 설립해

저렴한가격에 운영중입니다

오늘은 그 중 족욕서비스를 알려드릴게요

힐링드림이라 불리는 이 프로그램은

주말에만 운영한다고 해요!

*이외의 프로그램 사진참고*

 

저는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어왔는데

족욕 비용

1인당 5천원!

(카드결제만 가능)

시간

40분코스

인원

최대 12명정도


저는 마지막타임인 4시10분에

들어갔는데, 벌써

꽤 많은 분들이 대기하고 계셨어요

정각에 진행하시는이 오셔서

같이 입장!

하기전에 신발부터 갈아신고 들어가요 ㅋㅋ

 

갈아신으면 진짜 입장 ㅎㅎ

 
 

들어가면 이렇게 족욕하는

공간이 나오는데,

강황빛때문에 흙탕물처럼 보이죠? 🤣

물에는

강황 + 굵은 천일염 + 페퍼민트 등이 들어가서

살균과 향, 피부미용, 혈액순환등 좋은 효과가 있어욤

마음대로 족욕을 하는건 아니고

진행하시는 분이 리드해줍니다

다 같이

앉아서 스트레칭과 셀프 마사지를 하고

천천히

발을 담근뒤 진행자분의 말에따라

흘러가는데, 바닥에는 지압돌이 박혀있어서

다같이 5바퀴정도 도는데 꽤

아프더라구요 😭

 

아픈곳을 기억했다가 자리에 앉아서

왜 아픈지 찾아가는 시간도 있어요

 

저는 신장쪽이 아파서 보니, 소화기관이 안좋다하네요

ㅠㅠ

마무리는 편백나무 오일을 뿌려주고 끝나는데,

1병에 5만원짜리를 조금씩 덜어서 나눠주셨어요 ㅎㅎ

그렇게 손과 발에 오일을 바르고나니

40분이 순삭이고 마지막시간이라

조금 더 진행주셨어요 ㅋㅋㅋ

힐링프로그램 주말에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아보입니다 👍🏻 👍🏻


실시간 검색순위

기프티콘 할인받기

https://kaledays.tistory.com/17

 

<일상카페 추천인코드 어플 - 앱 기프티콘 할인> 꿀팁!! 모바일쿠폰 할인, 일상까페 강력추천

​ 요즘 제가 가장 실용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어플! 일상카페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이 어플의 장점은!!​ ​ 1.할인받은 가격으로 선물 및 구매가능 2. 선물 받은사람이 굳이 앱설치 안해도 쿠폰

kaleday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