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여행

겨울 일본 삿포로여행 비에이투어로 닝구루테라스부터 크리스마스트리까지 감상가능, 자작나무숲에서 눈침대 경험, 하나투어로 비행기할인받기

케일 일상 2023. 11. 15. 10:43
728x90
반응형

겨울에 갈 수 있는 해외여행은 다양한곳이 많은데

저는 일본 삿포로에 다녀왔어요 ㅎㅎ

삿포로는 일본의 대표적인

겨울여행지 중 하나죠!

자작나무숲

정말 많은 눈이 쌓여 있어서 눈 침대를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후쿠오카의 대표 여행지 삿포로에서 비에이투어까지 하고 왔습니다 ㅎㅎ


그 전에 먼저,

비행기 할인 받는 꿀팁 🍯

특별히 코로나 시대가 끝나고 비행기값이 많이 오르고 있는데, 하나투어에서 라이브 특가로 항공권을 굉장히 저렴하게 구매가능!!!

오늘 저녁 8시부터

라이브 생방송으로 하와이 패키지 특가까지 구매 가능하니 참고!!

*이벤트 당첨되면 삿포로 에어텔까지 무료*

- 하나 LIVE 겨울여행 예약하기 사진 클릭-

<겨울여행치트키 이벤트>

*이벤트 기간: 11/13 ~ 12/3

* 미션 2개 모두 수행 시 추첨을 통해 삿포로 에어텔 (항공+호텔 포함 자유여행) 4인 이용권 증정

* 미션 1: 하나 LIVE 겨울여행 특가 알림 신청하기

* 미션2. 하나오픈챗 채팅방에서 겨울여행 준비하기

하단에서 자세히 설명!


겨울 여행을 준비하고계신분들은 굉장한 꿀팁이니 저장각 ㅎㅎ

일본의 삿포로가 겨울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이유!!

당연히 입니다 ㅎㅎ

 
 

링구르 테라스

특히나 삿포로 시내 말고 외각지역인

비에이 투어가게되면 난쟁이가 살았던 링구르테라스부터

가장 유명한 크리스마스트리 중 하나!

일본 나 홀로 나무까지 만나 볼 수 있어요 ㅎㅎ

특히 이 나무에서 사진 찍는 꿀팁

- 위에 전선이 있어서 사진에 안나오게 찍어야해요!!

생각보다 잘나오더라구요 ㅠ

포즈나무를 먹는다거나

꽃다발처럼 들고 찍는 포즈가 있네요 크크

(제가 찍은 것들 ㅋㅋㅋㅋㅋ)

 
 

비에이투어떠나게 되면

나 홀로 나무뿐만 아니라 위에서 보셨던 링구르테라스를 포함해

자작나무숲도 볼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자작나무숲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뿐만아니라 오타루 시내의 투어도 좋았는데,

저처럼 겨울 방학시즌이나 휴가때 해외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이번 하나투어 Live 특가 상품을 구매하신다면 굉장히

저렴하게 여행 가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

삿포로나 하와이, 괌 등등 다양한 곳을

초특가로 판매하기때문에 강추!

오타루 시내에는 이렇게 갬성 넘치는 분위기가 가득!

스누피 아이스크림도 사먹고

 
 

오르골 박물관에서 다양한 구경거리도 보고

 
 

오르골 기념품샵은 전통도 오래되고

유명해서 꼭 가볼만해요

다양하고 예쁜 오르골 소리도 직접

들어보시면 좋을듯!

증기시계

 

그리고 이곳에는 100년이 넘은 증기 시계가 있는데 아직까지 작동을 한다는 사실!!

여기도 꼭 직접 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이외에도 비에이투어에서는 다양한 곳을 들리게 되는데

하나투어의 라이브특가를 보시면

올 겨울 바로 해외여행 갈 수 있을 각봅니다!!

- 하나 LIVE 겨울여행 예약하기 클릭 -

https://hanatour.onelink.me/sj38/53jgc6uk


저는 오타루까지 기차타고 가는 것이 굉장히

기억에 잘 남고 좋았어요!

기차역에서도 멋지게 한컷 찍을 수 있다는점 ㅎㅎ

갬성 가득한 오타루도 추천드려요!!

이런 좋은 곳도 가격이 맞아야 갈 수 있죠

그래서 제가 오늘 추천드리려는게 바로

- 하나 LIVE 겨울여행 -

오늘뿐 아니라 다음주 수요일에도 라이브 특가가 예정되었단 사실!

 
 

라이브 특가 꼭 활용하셔서 가장 저렴하게 좋은곳으로

여행다녀오세요!

그리고 꿀팁! 현재 하나투어에서는 이벤트 진행중!!

하나 LIVE 알람 신청만해도 경품을 제공하는

[여행치트키 이벤트] 진행중!!

- 하나 LIVE 겨울여행 예약하기 클릭 -

https://hanatour.onelink.me/sj38/53jgc6uk

간단한 미션만으로 삿포로 에어텔 4일 이용권의 주인공이 되어보시고

저처럼 좋은 추억 많이 남기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호텔에서 보는 티비타워

올 겨울 여행은 하나투어를 통해 일본 삿포로부터 고고!!

 

 케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