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여행

"뚝섬 반포한강공원 라이딩" 10월1일 달사진, 명절연휴 자전거타기, 푸라닭치킨 강추

케일 일상 2023. 10. 1. 23:58
728x90
반응형

명절 연휴에는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고

1-2키로 정도는 살이 쪄야 제맛이죠 ㅎㅎ

저도 살이 조금 쪄서 ㅠㅠ

간만에 자전거를 타고 왔습니다

날씨가 날씨가 아주 대박이죠 🌞

너무 맑고 깨끗한 대기가 하늘과 나무를

더욱 돋보이게 하더라구요 ㅎㅎ

 
 
 

오늘 자전거 코스는

성신여대역 출발 -> 청계천을 지나 -> 뚝섬한강공원 -> 푸라닭 뚝섬유원지점 ->

잠수교를 지나 -> 반포한강공원 ->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점 -> 동작역 지하철탑승 -> 집

 

맑은 날씨에 감사하며 열심히

라이딩해서 치킨집으로 고고!!

가는데, 편의점 줄이 꽤 길더라구요

(그러나 이건 시작이었을뿐)

올때가 대박 👽

지나갈때 사진

바로 치킨집으로 가서! 치킨먹고

 
 

맛있는 푸라닭

푸라닭 너무 맛있네요..

1인 1닭은 기본으로 해야될 것 같아요

다음에도 예약!

** 뚝섬에 따릉이가 정말 많더라구요 **

100대 이상은 있었던것 같아요 ㅋㅋ

다들 다른데서 타고 와서 주차하신듯..

아무튼

올때사진

와우,, 편의점 줄길이 대박이죠ㅋㅋㅋ

사진에 다 담기지도 않아서 줌아웃했어요

 
 

한강 야경을 보며 열심히

달려서 잠수교까지 오니까

달이 낮고 크게 떠있네요!!

 
 

구름에 가린 달이 너무 멋지지 않나요 ㅎㅎ

역시 갤럭시 👍🏻

ㅋㅋㅋㅋ

연휴라 그런지 잠수교뿐 아니라

반포한강공원까지 사람이

가득 찼습니다 👏👏

보시시나요 ㅎㅎ 엄청 많아요

저는 바로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점으로 가서

커피한잔 때리고 ㅋㅋㅋ

동작역으로 갔습니다

오랜만에 라이딩이라

엉덩이가 조금 아팠지만ㅋㅋ

너무 상쾌하게 다녀왔습니당 💪

여러분도 운동이나

자전거 타기로 연휴에 찐 살들 날려버리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