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정보

"다이소 명동역점 서울 가장 큰 다이소 12층짜리 건물" 내부 층별 안내도 위치 사진 정보 외국 관광객 필수코스 명동 볼거리 갈만한곳

케일 일상 2024. 2. 3. 14:24
728x90
반응형

서울에서 가장 큰 다이소건물

12층짜리 건물 다이소 명동역점

다녀왔습니다

다이소 명동역점은 규모가 가장 큰

매장 중 하나이며 명동역 1번 2번출구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먼저, 층별 안내도를 보여드리면

12층짜리 건물인만큼

층별로 다양한 물품이 가득 합니다

입구를 들어가보면

외국인 관광지인만큼 입구에

tax free , tax refund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1층에는 카운터와 2개의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줄이 짧은 쪽으로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

 
 

제가 탄 엘레베이터는 2층은 가지 않았아요!

2층은 걸어올라가시면 좋을듯해요

(다른엘베는 갈 수도 있어요)

바로 12층 꼭대기층으로 가봤습니다

생각보다 내부는 넓지 않았어요 ㅋㅋ

 
 
 
 

건물이 12층짜리를 사용할 뿐이었지

내부 평수가 넓은 건 아니더라구요

아무튼 생각보다는 넓지 않았다


12층부터 1층까지는 걸어서

내려갈 생각으로

11층도 내려가봤구요

 
 

다양한 물품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보기에 편하고 좋았어요

 
 

계단도 2-3명이 편하게

내려가고 올라올 정도의 사이즈!

어느덧 8층까지 와봤고

빠르게 스킵할건 하고 관심분야인

먹거리 식품 코너에 왔습니다 ㅋㅋㅋ

 
 

확실히 명동이 외국인 관광지인만큼

기념품 느낌으로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김 종류도 많았어요

커피나 과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도

저렴하게 다양했습니다

다이소 외국인 관광 필수코스 인정!

우리가 일본가면 돈키호테 가는느낌으로

다른나라 분들이 다양한 물건을 한자리에서

구경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까지 가능하니 완벽 👍🏻

1층와서 구매할거 구매하고

다양한 한국 화장품, 바세린 등을 구경하며

나왔습니다 ㅋㅋ

명동 가볼만한곳 외국인 관광코스 추천!

2번 강력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