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뉴스

"신입사원 커피쏘기 스타벅스만 49잔" 회사커피내기 문화 잘못된 이유 신입고충 커피안마시는 사람도 강제참여 한두번도 아닌게 문제

케일 일상 2023. 12. 27. 13:18
728x90
반응형

힘들게 입사한 회사라는 사회무대

그곳은 진짜 어른들만 있을까요?

전혀 그렇지 않네요

한 커뮤니티의 글에는 입사 첫날부터

커피 랜덤뽑기로 한팀, 7명분을

사는 내기를 했다고 합니다

근데 물론 신입이 걸릴 수 있지만

이게 커피 안마시는 사람까지도

강제적으로 의무적으로 강압적인 분위기로

참여하게 만든 회사 사람들이 문제 아닐까요?

 

 

물론, 이 글의 신입사원은 안타깝게도

처음 한두번이야 기분좋게 샀지만

한달동안 7번이나 걸려서 샀다는건

월급을 받기도 전에

걱정이 많이 생기는게 당연한거죠

 

결국엔 돈이 없어서 아빠카드로 팀원들의

스벅 커피를 사줬다는게 참나,,

개놈새끼들이 스벅 마실라면 지돈으로

쳐마시지 ㅋㅋ 꼭 이렇게 문제 터지면

저놈들 한다는소리가

"내기한게 뭐가 문제냐" 이런 헛소리

지꺼릴 무뇌충들 일겁니다

당연히 정상적인 사고를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문제는 커피내기가 문제가 아니라

강압적인 의무적인 분위기를 만듬으로써

원치않는 내기에 참여하게 만드는

내부 분위기 메이커들이라는 거죠

결국 신입사원은 한달 채우고

그만둔다고 하네요

정규직 채용전환형 인턴 취업이라던데

이곳은 미리 걸르는게 답이네요

차라리 잘 되셨어요 👍🏻

더 좋은곳으로 이직 할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