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정보

남대문 대도종합상가 영업시간! 여름휴가 날짜, 샬롬 가게 정보 🍯 꿀팁

케일 일상 2023. 7. 25. 18:19
728x90
반응형



남대문은 정겨운 시장 느낌도
있고 외국인도 많아서 나름 재밌게
구경 할 수 있네요

대도종합상가에 가려면 회현역 5번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내려가면 됩니다!


월요일인 오늘!  비가 안와서 그런지
사람이 꽤나 많네요  👀

오 내려가다보니 바로 옆에
유명한 만두가게에 줄이 엄청 길게!!


처음엔 무슨 줄인가하고 보니
체험 삶의 현장, 생홯의 달인,
vj 특공대 등등

여러 방송매체에 나온 만두가게였어요 ㅋㅋ
가메골 이라고 하네용!
(전 얇은 만두피를 좋아해서 패스)


더 내려가면 대도종합상가가 보여요!

대도종합상가



영업시간
오전9시 ~오후5시

아마도 A~E동 까지 있는것 같은데
저는 C,D,E 동 세군데만 봤어요!

(A,B 도 옆에 있을텐데 글적)

일단 지하가 궁금해서
D동과 E동 사이의 지하로 내려갔습니다

느낌이 해외 시장 온 것처럼 북적북적하고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특히, 비타민이나 술, 간식등이 많아요


제가 이곳에 온 목적은 인형을 사러 왔는데

D동 2층에 위치한 샬롬 가게에 가보겠습니다


** 층별 안내도 **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고고
올라가면

정말 다양한 물건이 쫙!!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

한바퀴 구경하고나니,
제가 찾던 샤롬 가게가 보이네요!


위치는 D동 84호


오 정말 다양한 인형들이 반겨주더라구요


제가 찾던 것들이 모두 있어서
잘 구매했습니다 👍🏻👍🏻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 정보
대도종합상가의 여름휴가 날짜!

7월 30일 ~ 8월6일까지


상가 전체가 휴가를 가니,

이 날짜는 피해서 방문하세요!!


실시간 검색순위

기프티콘 할인​
https://m.blog.naver.com/thirty-mall/223080795066

 

<일상카페 추천인코드 어플 - 앱 기프티콘 할인> 꿀팁!! 모바일쿠폰 할인, 강력추천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기 기능! 많이들 사용하시죠? 편하고 좋지만 단점은!! 정가 그대로 ㅠ 할인없이 구매한...

blog.naver.com

#대도종합상가 #종합상가 #남대문 #남대문시간 #남대문시장 #남대문시장영업시간 #대도종합상가영업시간 #대도종합상가샬롬 #샬롬가게 #샬롬인형 #샬롬인형가게 #샬롬 #남대문데이트 #남대문대도종합상가 #남대문가볼만한곳 #회현역 #회현역가볼만한곳 #회현역5번출구 #회현가볼곳 #회현놀곳 #회현구경 #남대문구경 #대도층별안내도 #대도종합상가안내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