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여행,꿀팁을 공유합니다

케일일상을 통해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구독좋아요!

패션

"나이키 뮬 착용감 스타일링 사이즈추천 리뷰" 커플신발 남자신발 추천 나이키슬리퍼 가성비 갑 노원롯데백화점 구매

케일 일상 2024. 2. 5. 20:56
728x90
반응형

저는 보통 동네에서 슬리퍼를 많이 신고 다니는데

이번에 나이키에

새로 나온 캄 뮬을 구매해봤습니다

😎

이왕 사는거 여자친구것까지 같이 구매해봤죠

구매는 온라인으로 했습니다!

저는 사이즈 300mm

노원 롯데백화점 나이키에서 발송

여자친구 사이즈는 230mm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나이키에서 발송


 
 

사이즈 추천

제가 리뷰를 보니, 대부분 작게 나왔다고

한치수 업을 추천하더라구요!

그래서 평소 290을 신는

저는 300을 구매했습니다 💪 결과는 성공!

(여자친구도 잘 맞았어요)

일반적인 사이즈를 신는 분이시라면

무조건 한치수 업하세요

나이키 캄뮬은 절대 크게나오지는 않았고

기본사이즈 이하로 나온것같아요


바로 개봉해볼게요 😁

 

시원하게 비닐을 뜯고 오픈하면

짜잔 너무 예쁜 캄 뮬

등장!!

캄 뮬의 특징은 신발 뒤에

찍찍이가 분리가능해서

슬리퍼 스타일 / 샌들 스타일

2가지로 연출이 가능하다는점!!

사실, 저는 하루먼저와서 미리 신고

다녀봤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비닐깔고 사진 찰칵 📷

착용감

시착을 먼저해보니, 발등이 높거나

너비가 넓으신 분들은 한치수 업해도

오래걸으면 약간 불편할 수도 있다? 라는

케바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왼쪽발이 더 큰데, 왼쪽발만

오래걸었을때 약간 불편함이 살짝 느껴졌어요

 
 

근데 이런건 케바케니까

웬만하신분들은 다 잘 맞으실 거라봅니다

아무튼 한치수 업 추천!

미끄러짐

밑바닥은 이렇게 생겼는데, 비나 눈이 왔을경우

대리석 바닥같은곳이나 길거리 특정 구간에서

생각보다 잘 미끄러져서 조심하시는게 좋아요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

착용샷 코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