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림역 칼부림 사건 전말, 신림동 가해자, 사망자, 피해자 발생 , 금천구 마트 cctv 칼 훔치는 장면

케일 일상 2023. 7. 25. 22:53
728x90
반응형

7월 21일 오후 2시 10분경

신림역 4번출구 인근 골목에서
무차별 칼부림이 났습니다

출처. 뉴스1

너무나 안타까운 사건이죠

선량한 시민들이 크게다치고 사망까지 이르렀으니..  가해자가 큰 처벌을 받으면 좋겠습니다

경찰은 가해자 조선을 조사하고있는데요

금천구 마트에서 칼을 훔치는 장면도 포착됐고 그날의 하루도 공개됐습니다

고민도 없이 주방코너로 가서

칼을 살펴보더니 바지춤에 넣고 훔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추가로 그날은 인천에서 출발해
금천구 할머니 집에 도착했다가 얼마 뒤
마트에서 칼을 훔친 것으로 나오네요


칼을 훔쳐 나온뒤에는 택시를 타고
신림역으로 갔는데 대략 7분정도밖에 안걸렸네요..

이를 알면, 택시기사분도 너무 끔찍할 것이고
마트 주인분들도 너무 마음이 편치 않을것 같네요 ㅠㅠ  

법이 강력처벌해주길 바립니다

출처. jtbc 뉴스


가해자의 이름과 얼굴이 일부 뉴스에서 공개됐는데요 이름은 조선 나이는 30대로 알려졌네요


끔찍합니다.. 인간의 탈을 쓴 악마네요

실시간 검색순위

기프티콘 할인​
https://m.blog.naver.com/thirty-mall/223080795066

 

<일상카페 추천인코드 어플 - 앱 기프티콘 할인> 꿀팁!! 모바일쿠폰 할인, 강력추천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기 기능! 많이들 사용하시죠? 편하고 좋지만 단점은!! 정가 그대로 ㅠ 할인없이 구매한...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