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건반장 90분 싸대기 송하윤 학폭 논란" 86년생 호랑이띠 여자연예인 04년도 고3때 학교 일진설 피해자는 사과도 못들어

케일 일상 2024. 4. 1. 23:59
728x90
반응형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여자 연예인이

학폭 논란으로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습니다

드라마에서 신들린 연기를 보여주었는데

알고보니 본성이고 일상이었나봐요

s양이라고 알려진 이 배우

사진과 나이 그리고 이니셜로

누군지 수사폭이 확 줄었죠

2004년에 고등학교3학년이었다고 하니

86년생이었을 것으로 추정

호랑이띠 여자 연예인중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s양이라고 하면

송하윤이 가장 유력하네요

가장 지독한 것은 90분간 싸대기를

때렸다는 피해자의 진술인데요

이게 참,, 전형적인 일진 악녀 그대로네요

피해자의 진술을 보면

어느날 갑자기 점심시간이

학교뒤 놀이터로 오라며 불러 나갔더니

가자마자 따귀를 때리기 시작

무려 90분간 폭행을 했다고합니다

왜 여자한테 남자가 맞았느냐 하는데,

이유는 송하윤으로 의심되는 가해자

s양의 남자친구가 잘나가는 일진이었고

남자애한테까지 맞을것이 두려웠다고하네요

20년전일이라 증거가 없지만

분명 목격자들이있었고 가해자 본인은

알고 있겠죠

현재는 모른다고 기억안난다고만 잠아때는 상황

 
 

결국 그렇게 여러명을 폭행하고 다닌 송하윤 의심

s양은 학폭에 연루되어 다른학교로 전학갔다고 합니다

지금 송하윤한테는 해명하라는

글이 나오는 상황

송하윤도 떳떳하면 직접 밝혀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