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강남 음주운전 사고 영상 bj예송 만취" 만취녀 가해자 예송 50대 가장 현장 즉사 가해자 사태수습 안해

케일 일상 2024. 2. 5. 20:49
728x90
반응형

강남에서 음주사고를 낸 dj예송

영상을 보면 화가 너무 나네요

대처하는거보면 그 엄마도 똑같네요

사과는 커녕 여론이 좋지 않다는 등

우리애가 일부러 그런게 아니다는 쌉소리 시전

출처. two_zzal

피해자에 대한 명복을 빌고 사과를 해야죠

어린아이를 혼자 키우던 50대 가장은

빈소도 마련되지 못해서 난리인데,

지 애가 이부러 그런게 아니다는 등

헛소리 할 시간이 있나싶네요

출처. two_zzal

강남 음주운전 사고 dj예송

술 만취해서 사고 냈으면 정신차리고

경찰에 협조하는게 일반상식입니다

일반적인 생각도 못하고

비협조적 태도 + 욕설까지 할 입장이 아니에요 너

차량 오토바이 사고를 내고도

그대로 100미터나 밀고 가는게 정상인인지

물론 음주가 문제겠지만

사람자체도 문제가 있어보이네요

현장에 있었다는 이유로

사고 미조치 처벌은 어렵지만 다른 법적처벌은

강력하게 받기 원합니다

저런애 옆를 주인으로 둔 강아지는 무슨죄

 

음주운전은 정말 강력처벌해야합니다

728x90
반응형